THE BEST SIDE OF 구글상위노출

The best Side of 구글상위노출

The best Side of 구글상위노출

Blog Article

서치 콘솔 와 웹마스터 도구에서 사이트를 등록하려면 사이트의 소유 여부를 인증해야 합니다.

네이버 검색에 뜨는 수많은 파워링크와 배포 포스팅에 고객들이 질린 것 같습니다.

더 큰 문제는 그런 수치가 높은 사이트를 찾았더라도 백링크를 달 방법이 없다는 것입니다. 홈택스에서 내 블로그를 링크를 걸어서 국민들에게 "여러분 저희 사이트 공무원이 작성한 것보다 더 잘 정리가 된 티스토리 블로그가 있으니 여기 참고하세요" 라고 할까요? 절대 그럴 리가 없습니다. 

내 사이트에 트래픽 늘어나지 않는다면, "제이키의 링크쥬스"를 통해 질문을 하세요. 이제는 방법적인 부분을 아는것보다는 내 사업적 목적에 맞는 사이트나 블로그를 만들어서 트래픽을 늘려야하는 시대입니다.

하지만 이는 우리 눈에만 그렇게 보일 뿐이다. 위에서 보았듯 실제 주소는 숫자로 바뀌어 발행되는 것을 알 수 있다.

따라서, 무조건 해야하는것은 아니지만, 제목이나 소제목 등에, 타겟하는 키워드나, 연관 키워드를 넣는것은, 검색엔진이 크롤링을 할 때, 전체적으로 글이 어떤 내용인지, 파악하는데 도움을 준다.

따라서 웹사이트의 콘텐츠를 구조화하여 정확하고 명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
시간 흐름에 따른 관심도, 지역별 관심도 그리고 관련 검색어를 함께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특히 범죄, 도박, 금융 관련검색어는 피하는 것이 좋아요. 금융은 사실 돈을 내고 광고를 하는 광고주들을 최우선으로 노출시켜 주기 때문입니다. 

예시를 들어 설명해 보겠습니다. 요식업계에서 유명한 백종원이 방송중에 한 가게에 들어가서 요리를 먹었습니다. 그리고 요리가 맛있어서 그릇을 다 비우고 아주 맛있다며 칭찬 세례를 했다고 가정해보겠습니다.

사람들마다 관심사가 다르기 때문에 아무리 일정한 주제로 블로그를 쓴다고 하더라도, 세부 카테고리를 나누어서 구독자가 볼 수 있도록 해야한다.

작성하지 않으면 검색엔진이 자동으로 작성하게 된다. 하지만 이 경우, 내용에 맞지않게 작성될 수도 있어서 비효율적이다.

그 웹페이지는 “인스타 팔로워 늘리기”라는 키워드보다는 “인스타 좋아요 늘리기”라는 키워드로 노출에 적합하다고 구글에서 판단한 구글상단노출방법 것이니까요.

에이전엘은 아임웹 공식리셀러로도 등록되어있으니 구경오시면 좋을꺼같습니다.

Report this page